제주도 수국 명소 동광리 수국길
어느덧 티스토리를 한 지 4개월쯤 지났습니다. 하루 한 포스팅을 목표로 열심히 하고 있는데 약간 주말도 없는 생활이 된 것 같습니다. 평일은 글 쓸 시간이 많이 없다 보니 토 일에 몰아서 작성해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난 토요일 머리도 식힐 겸 번개로 2박 3일 제주 다녀왔습니다.
6월에 꼭 봐야 할 동광리 수국
길가에 있는 수국을 보면서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아름다운 수국 정원이 나타납니다. 쑥 들어가서 한 컷 하는데 참 착하게 생기신 아주머니 한 분이 요구르트 구매해야 정원 구경을 할 수 있다고 우릴 부릅니다. 정원 안으로 들어가지 않아도 주변에 아름다운 수국을 구경할 수 있지만 수국으로 꾸며진 정원이 너무 좋아 요구르트 1병 5,000원으로 입장료를 대신하고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규모는 그렇게 큰 정원은 아니지만 알찬 정원입니다. 여기 구경오기 전에 한림수목원 수국 축제도 보고 왔는데 둘 다 좋았지만 수국만 생각하면 여기가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고 눈에 가득 담고 온 수국으로 더 이상 다른 곳 구경은 안 해도 아쉬움이 남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물론 아름답고 좋은 수국 명소들이 제주도에는 많습니다. 그러나 짧은 일정에 여러 군데를 다녀야 하는 일정이라면 수국 구경은 여기로 끝내도 좋을 듯합니다. (서귀포시 안덕면 동광리 78)
아름다운 수국 감상하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https://0mind.tistory.com/en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