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로 마인드 0mind
도서•창작

믿음이 약한 자의 복권 구매 방식

by 제로 마인드 2023. 5. 13.
반응형

신약성경 마가복음 11장 24절에 "너희가 기도하며 구하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을 이미 받았다고 믿기만하면 그대로 다 될 것이다"라고 하고 있습니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나 즉석 씨는 즉석복권을 구매하면서 항상 이 구절을 암송합니다.


 

마가복음11징24절+

 





나 즉석 씨의 구매 방법

나 즉석 씨는 매주 로또와 즉석복권을 구매합니다.  위의 성경구절을 어김없이 암송하면서 복권방에 들어가, 로또복권 번호를 받습니다. "하나님, 로또와 즉석복권 스피또 2000 중 금액이 큰 것으로 1등 당첨 주실 것을 믿습니다"라고 간절히 기도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복권방에 가서 로또 1장을 구매하면서 이번에는 스피또 1000을 5장 삽니다. 그러면서 기도는 좀 전과 똑같은 내용으로 합니다. 세 번째 로또 구매 시에도 같은 기도와 행동을 합니다.
 

기도로는 1등 당첨이 불가능한 나 즉석 씨

나 즉석 씨가 기도의 응답을 받아 복권 1등에 당첨되는 것은 불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나 즉석 씨는 두 가지 이유에서 1등 당첨의 기회를 스스로 차버리고 있습니다.
 





1. 성경 구절은 "먼저 기도하고(기도는 했음) 이미 받았다고 믿어라"고 합니다. 그러나 나 즉석 씨는 "1등 당첨을 주실 것을 믿습니다"고 미래형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나 씨의 기도를 듣고 이미 1등을 주셨는데, 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합니다. 나 씨의 약한 믿음과 의심하는 확신이 그 기도가 이루어지지 못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2. 로또 1장과 한 조가 당첨되면  당첨금이 20억 인 스피또 2000을 구매하면서 둘 중 당첨금액이 큰 것을 달라고 기도했습니다. 그러면서 그 후에 1등 당첨금이 5억 인 스피또 1000을 두 번씩이나 구매합니다. 말하자면, 두 복권이 다 안될 경우를 예상해 보험을 든 것입니다. 성경의 말씀을 또 한 번 어기는 셈입니다.
 
기도를 하고 이미 소원을 이룬 것처럼 느끼고, 그 감정이 마치 실제로 소원이 실현되었을 때와 같은 상태를 유지해야 정말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먼저 기도하고, 이미 받았다고 믿고, 그런 후 소원이 실제로 이루어진 것 같은  기분을 유지해야 하는 것입니다.
 
 

반응형

 

당신의 소원을 이루는 과정

론다 번의 「Secret」 중 창조과정을 인용해 우리가 소원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세 단계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1단계 구하라

첫 단계는 '구하기' 입니다. 당신이 뭘 원하는지 먼저 알려야 합니다.  (☞ 구하는 대상이 하나님이든 부처님이든, 본인이 절대적으로 믿는 존재이면 됨. 이제부터 그 대상을 우주라 함) 그러면 우주가 당신 생각에 응답할 것입니다.
 
먼저 당신이 해야할 것은 원하는 것을 명확하게 해야 하는 것입니다. 명확하지 않으면 우주가 당신의 소망을 들어주지 못합니다.

 

그리고 구하는 것은 한 번만 요청해야 합니다. 나 즉석 씨의 경우처럼 1등을 원하는 복권의 종류를 명확하게 정하지 않고 "두 종류 중 이번 주 당첨금이 큰 것으로 주셔요"라는 불명확한 것을 구하면 소원을 들어줄 수가 없는 것입니다.
 





2단계 믿어라

두 번째 단계는 '믿기'입니다. 소원이 이미 이뤄졌다고 확신해야 하는 것입니다. 흔들리지 않는 믿음으로 보이지 않는 것을 믿어야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원하는 것을 이미 받았다고 믿어야 합니다. 조금의 의심도 없이 완전하게 이루어졌다고 믿어야 하는 것입니다. 나 즉석 씨는 첫 단계인 구하는 것을 명확하게 하는 것도 실패했지만, 더욱이 구하는 대상이 이루어지지 못할까 제3의 소원(스피또 1000)을 설정하는 우를 범한 것입니다. 그러니 복권 1등이 기도로 이루어질 리가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신약성경 마가복음에서도 "너희가 기도하며 구하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을 이미 받았다고 믿기만 하면그대로 다 될 것이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들이 이미 당신 것이라고 여기면 되는 것입니다. 구하고, 보이지 않는 차원에서 그것이 이미 당신 것이라고 믿는 순간, 온 우주가 그것을 눈에 보이는 것으로 나타나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정말로 원하는 것이 있어도, 눈에 보이지 않는 소원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상상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믿지를 못하게 됩니다. 어떻게 하면 믿을 수 있을까요?  먼저 믿는 척, 그런 척해야 합니다. 이미 당신이 받아, 당신에게 있는 것처럼 행동해야 합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그 믿음을 유지해야 합니다.
 

당신의 소원이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질지, 우주가 당신에게 그것을 어떻게 보내줄지, 그것은 당신이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우주가 일하도록 내버려 두면 됩니다. 어떻게 이뤄질지 알려고 애를 쓰면, 믿음이 부족하다는 신호를 보내는 것이 됩니다. '어떻게'는 창조과정에서 당신이 할 일이 아닙니다.  
 





3단계 받아라

마지막으로 '받기'입니다. 먼저 구하고, 이미 받았다고 믿고, 그런 다음에는 그저 좋은 기분을 느끼기만 하면 됩니다. 이 과정에서는 행복을 느끼고 기분이 좋아지는 게 중요합니다. 
 
당신이 이미 소원을 이룬 것처럼 느끼고 그 감정이 마치 실제로 소원이 실현되었을 때와 같다면, 이미 이루어졌다고 믿고 있는 셈이고, 정말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나 즉석 씨가 복권 중 하나를 특정하여 구매한 후, 그 복권이 1등에 당첨된 것처럼 진짜 믿고 1등에 당첨되었을 때의 기분을 유지한다면 정말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겨자씨 만한 의심도 없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